Acoustic Plaster solutions

연락처 샘플요청 견적요청

Acoustic Plaster solutions

Sky One, Melbourne
작성자
관리자1
등록일
2019.09.03 10:29
조회수
4,136

멜보른에서 가장 빨리 발전하는 주거지중 하나인 Box Hill 중심, Station Street Carrington Road 모퉁이에 위치한 Sky One 멜보른에서 가장 높은 주상복합 타워입니다. 건물은, 지역사회에 활력과 질을 더하고 Box Hill 중심 거점이 역동적이고 뚜렷한 건물을 건설하고자 개발사 Golden Age Group 비전으로부터 태어난 건물입니다.

Sky One 3 층의 상업 공간과 400 이상에 아파트를 가지고 있으며, 건물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내외부의 상징적인 디자인 입니다. 고급 아파트는 주거공간으로서 최고의 품질과 안락함을 제공하며 Sky One 역시 다르지 않습니다. 거주자들에게 제공되는 수많은 편의시설 하나는 3층에 위치한 수영장입니다.

고급수영장을 건설하는데 중요한 하나는 음향을 적당히 맞추는 입니다. Fade Australia® 수영장 사용자들에게 평온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메아리를 줄이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작업을 위임 받았습니다. 그들은 환상적인Fade Australia® 팀이 천장에 깔끔하게 설치한fade® Acoustic Plus+ 선택했습니다. 어쿠스틱 플라스터는 디자인과 기능의 승리로 여길 있는 백색과 회색의 우아한 획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