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oustic Plaster solutions

연락처 샘플요청 견적요청

Acoustic Plaster solutions

Le Jules Verne (Eiffel Tower), Paris
작성자
관리자1
등록일
2019.09.03 10:29
조회수
2,770

파리 상공 400피트에 별이 하나 걸려 있습니다. Le Jules Verne 레스토랑은 세계에서 가장 상직적인 명소인 에펠 탑의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명한 공상과학소설 작가 Jules Verne 이름을 레스토랑은 신화적인 환경을 자랑하며, 고객들을 탐험과 여행으로 초대합니다.

트리플 메슐랭의 주인공인Frédéric Anton 새로운 출발을 위해 부엌의 지휘봉을 잡기로 결정됐을 , Le Jules Verne 또한 리모델링 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Frédéric Anton, “저는 저희의 고객들에게 제공해야 서비스 품질, 친밀한 환경, 그리고 특별한 경험에 많은 중요성을 부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ulture in Architecture Studio 창업자Aline Asmar d’Amman , Frédéric Anton 요리처럼 순수함과 귀중함 사이의 섬세한 균형을 환기시키는 설정으로Le Jules Verne 시대를 초월하는 프랑스 장식미술의 우아함을 주입 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Le Jules Verne 거대한 창문들은 파리의 경치를 드러내며 자연광은 레스토랑 전체를 채워 손님들에게 비길 없는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어느 레스토랑이든지 분위기의 중요한 측면 하나는 내부의 음향입니다. fade® Acoustic Plus+ 덕분에, Le Jules Verne 음향을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프랑스에 위치한 파트너사인 Icoustic 레스토랑의 음향 디자인에 밀접하게 관여했고, Icoustic fade 플라스터가 비할 없는 품질로 완성되도록 하였습니다. RAL 9003 마감된 플라스터는 전체적인 건축 디자인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방문객들은 좋은 음향의 출처를 추측할 있습니다.